NCT 재현, 새 싱글 '언컨디셔널' 24일 발매

윤기백 2024. 10. 18. 18: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재현이 오는 24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확고히 굳힌다.

재현의 새 싱글 '언컨디셔널'(Unconditional)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NCT 재현이 오는 24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확고히 굳힌다.

재현의 새 싱글 ‘언컨디셔널’(Unconditional)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재현은 지난 8월 첫 솔로앨범 ‘J’(제이)로 R&B 장르 기반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 감각적인 색깔과 폭넓은 스펙트럼, 곡 작업 전반을 이끄는 음악적 역량까지 고루 증명했다. 이번 신곡은 한층 짙어진 재현의 감성으로 채워진 만큼,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17일 각종 NCT 및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에 공개된 재현 첫 단독 팬콘 ‘2024 재현 팬콘 <뮤트>’(2024 JAEHYUN FAN-CON <Mute>) 포스터는 ‘솔로 아티스트’ 재현의 독보적 아우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재현은 오는 26~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마지막 날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위버스 등 각종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