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뮤뱅'서 데뷔 첫 음방 1위… "받게 될 줄 몰라"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의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앞서 더윈드는 첫사랑의 풋풋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과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의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더윈드는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라는 기쁨을 안았다. 더윈드는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는데 너무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데 도와주신 회사 식구, 스태프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더윈드는 첫사랑의 풋풋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과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 더윈드는 첫사랑 감성을 담은 가사와 멜로디 라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또한 첫사랑 기억을 조작하는 해사한 미소와 표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파워풀하면서도 서정적인 매력이 담긴 군무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반가워, 나의 첫사랑’ 제목이 연상되는 손인사 포인트 안무 등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는 첫사랑을 겪으면서 느끼는 풋풋한 감정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더윈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 노래를 선보이며 10대와 청춘들의 공감 폭을 넓혔다.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에 예쁜 가사가 어우러진 첫사랑 소환 곡이다. 더윈드는 특유의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에너지와 함께 첫사랑의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며 본연의 색깔과 감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전하고 있다. 특히 발매 6시간 만에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