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과 트로트의 애절한 만남…신유, 한복 입고 '뮤직뱅크' 무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유가 국악과 트로트가 만난 애절한 무대로 '뮤직뱅크'를 장식했다.
신유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러브스토리'를 선보였다.
이는 '러브스토리'로 선보이는 최초의 음악 방송 무대다.
연이은 아이돌 그룹들의 무대 가운데, 색다른 분위기의 '러브스토리' 무대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유가 국악과 트로트가 만난 애절한 무대로 '뮤직뱅크'를 장식했다.
신유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러브스토리'를 선보였다. 이는 '러브스토리'로 선보이는 최초의 음악 방송 무대다.
이날 신유는 한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음색을 뽐냈다. 피처링으로 무대에 오른 김지현과 함께 애절한 호흡을 보여줬다.
연이은 아이돌 그룹들의 무대 가운데, 색다른 분위기의 '러브스토리' 무대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브스토리'는 조선시대 원이 엄마의 실화를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남편과 사별하는 과정을 가슴 아프고 애절하게 담아냈다.
특히 고려가요 '가시리'의 노랫말을 활용한 가사가 애달픈 감정을 더한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박지윤, 카톡 대화 공개로 진흙탕 싸움 2차전…자녀들은 어쩌나
- 혜리 악플러 계정 주인이 한소희? 소속사 "사실무근"
- [단독] NCT 재현 주연 '너 믿는다' 제작 난항…출연료·임금 체불 사태
- '제시 팬 폭행' 가해자 추정 남성 신원 확산…프로듀서 코알라는 누구?
- '나솔' 남규홍 PD, 국감 증인 채택되자 잠적?…ENA "확인 중"
- "잘못 배달된 택배 주인 찾아주려다"…프로파일러가 경고한 '신종 사기'
- "네 남자친구가 되고 싶어"…여경에 문자 보낸 부산경찰청 경정
- 검찰, '법인카드 유용 혐의' 이재명 기소..김혜경 기소유예
- 안보리에서 미·러 정면 충돌...UN 내부에서 '한국식 휴전' 거론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