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위한 깜짝 선물"… 엔하이픈, '홈'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엔진(팬덤명)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엔하이픈은 18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홈'(HOME)을 발매했다.
'홈'은 엔하이픈과 엔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팬메이드'(Fanmade)의 오리지널 송이다.
이 노래는 지난 5월 미국 텍사스주에서 열린 엔하이픈의 '갤럭시 팬메이드'(Galaxy Fanmade)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됐는데, 당시 엔진이 엔하이픈을 위해 불러 큰 감동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은 18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홈’(HOME)을 발매했다. ‘홈’은 엔하이픈과 엔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팬메이드’(Fanmade)의 오리지널 송이다.
이 노래는 지난 5월 미국 텍사스주에서 열린 엔하이픈의 ‘갤럭시 팬메이드’(Galaxy Fanmade)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됐는데, 당시 엔진이 엔하이픈을 위해 불러 큰 감동을 안겼다. 엔하이픈은 “(엔진의 노래는) 우리를 감동하게 한 특별한 순간이었다. 이 노래가 너무 좋아서 직접 녹음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엔하이픈의 녹음 과정과 이 곡을 처음 만난 ‘갤럭시 팬메이드’ 콘서트의 장면들로 시작된다. 또한 엔하이픈의 지난 월드투어 ‘페이트 플러스 인 미국’(FATE PLUS in U.S.) 공연 모습과 미국에서 멤버들의 일상도 담겨있다. 여기에 엔하이픈을 향한 엔진의 뜨거운 응원의 순간도 더해져 서로의 깊은 유대감을 느낄 수 있다.
다큐멘터리 ‘팬메이드’는 엔진의 시선으로 엔하이픈의 여정을 담아 서로 간의 깊은 유대감을 밀도 있게 조명했다. 올해 진행된 월드투어 ‘페이트’(FATE) 공연을 시작으로 ‘갤럭시 팬메이드’ 콘서트까지 엔하이픈과 엔진의 동행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큐멘터리는 내달 8일 미국 전역의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엔하이픈은 내달 11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