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깊이 사죄"…최동석, '이제 혼자다' 결국 하차 엔딩 [TEN이슈]
이소정 2024. 10. 18. 15: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윤과 이혼 소송 중인 최동석이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
방송인 최동석 씨의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입니다.
최동석 씨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이제 혼자다' 제작진과 소속사의 긴 논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개인사로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박지윤과 이혼 소송 중인 최동석이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 앞서 최동석은 2020년 6월 KBS2 뉴스9' 하차한 바 있으며, 이를 박지윤 탓으로 돌렸다고 알려졌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이제 혼자다' 제작진과 긴 논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며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길 바란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새로운 삶에 적응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으로, 7월 첫 방송 됐다. 최동석은 프로그램 런칭과 함께 출연을 확정 지었고, 박지윤과의 이혼 후 솔로 라이프를 공개하며 자신의 심정을 전했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매체는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소송과 관련한 양측의 입장을 보도하면서,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이 공개되어 파문에 불을 지폈다.
보도에 따르면 박지윤은 2022년 11월 8박 9일 일정으로 미국을 다녀왔고, 이 기간에 이성 친구인 A 씨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은 뒤 다음 날 함께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인 '365일'을 관람한 후 호텔로 이동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최동석은 "박지윤의 이러한 행동이 혼인 관계의 신뢰를 무너뜨렸다"며 "모욕감과 상실감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러나 박지윤은 "A 씨는 단순한 친구일 뿐이며, 애초에 사과할 필요가 없는 일"이라며 "당시 가정 경제를 홀로 책임져야 하는 상황에서 일과 정신적 피로로 지쳐 있었다. 미국에서 일이 생겼고, 이를 겸해 휴식을 취하려 최동석의 동의를 구하고 떠났다"고 주장했다.
또한 박지윤은 "A 씨와의 만남은 최동석도 알고 있었고, A 씨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온 남사친일 뿐"이라며 "성적 정체성이 다른 사람일 뿐만 아니라, A 씨에게는 사실혼 관계의 배우자가 있다"고 설명했다.
최동석 측 공식 입장
방송인 최동석 씨의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입니다.
최동석 씨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혼자다' 제작진과 소속사의 긴 논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개인사로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돌싱' 안재현, 폭풍 오열…"사랑에 실패하면 자신감 너무 죽어" ('끝사랑') | 텐아시아
- [종합] 박나래♥양세형, 이러면 결혼할 수밖에…영탁 축가 준비 완료 ('홈즈') | 텐아시아
- [종합] 채정안, 공유와 사귄 적 있나 "사랑하면 순수하게 내주는 스타일…뜨겁지 않아" ('채정안TV
- 조세호, 이러니 '1박2일' 녹화 불참할 수밖에… 신혼 여행지 공개에 기대감 드러내 ('텐트밖') | 텐
- '9년 공백기' 구혜선, 한 달 수입 300원이었다…"많지 않아, 슬픈 이야기" ('같이삽시다')[종합] | 텐
- 주지훈, ♥정유미에게 고백했다…"나랑 연애 하자, 라일락 피면" ('사외다') | 텐아시아
- '이혼 논란' 김병만, 악재 한창인데…"포기는 없다" ('생존왕') [종합] | 텐아시아
- '167cm 48kg' 송지효, 혹평 받은 헤어 힙하게 소화…지석진 보고 있나 | 텐아시아
- 배드빌런, 중독성 강한 무대[TEN포토+] | 텐아시아
- 배드빌런, 강렬한 칼군무[TEN포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