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장기용과 '키스는 괜히 해서' 대변신..애엄마로 위장취업 (종합) [단독]

최이정 2024. 10. 18. 0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차기작에서 색다른 변신을 펼친다.

17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안은진은 내년 방송 예정인 SBS '키스는 괜히 해서'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극 중 안은진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유부녀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후 좌충우돌 사건들을 겪는 여주인공 고다림 역을 연기한다.

안은진과 호흡을 맞추는 상대역은 배우 장기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안은진이 차기작에서 색다른 변신을 펼친다.

17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안은진은 내년 방송 예정인 SBS '키스는 괜히 해서'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가족을 지키고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 생업전선의 한가운데서 성취와 책임의 가치를 배우는 주인공의 성장물이자 거짓과 오해가 진실과 사랑으로 거듭나는 따뜻한 로맨틱코미디다.

극 중 안은진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유부녀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후 좌충우돌 사건들을 겪는 여주인공 고다림 역을 연기한다. '먹고살기 위해' 정체를 감추고 아슬아슬한 온오프 직장 생활을 이어나가는 씩씩한 햇살캐 고다림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는 안은진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주목된다. 

2018년 JTBC '라이프'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안은진은 OCN '빙의', KBS 2TV '국민 여러분!', OCN '타인은 지옥이다', JTBC ‘검사내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JTBC '한 사람만', '나쁜엄마', MBC '연인',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영화 '올빼미', '시민덕희' 등에 출연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지닌 대세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연인'의 길채 역으로 '2023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무한한 가능성과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그는 '전설의 한예종 10학번'이라 불리는 배우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주목받기도 했다.

안은진과 호흡을 맞추는 상대역은 배우 장기용이다.

극 중 장기용은 명석한 두뇌, 냉철한 판단력, 뛰어난 실행력을 지닌 컨설팅계의 인재이지만 가슴속 아픔으로 인해 사랑에는 서툰 공지혁 역을 맡았다. 고다림과 공지혁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