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제305회 임시회 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칠곡군의회는 17일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제305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발의조례안 1건(배성도 의원 대표발의)과 칠곡군에서 제출한 안건 17건(조례안 12, 동의안 4, 의견제시 1)을 처리하고 칠곡군의 내년도 업무추진계획에 대한 보고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칠곡)=김병진 기자]경북 칠곡군의회는 17일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제305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발의조례안 1건(배성도 의원 대표발의)과 칠곡군에서 제출한 안건 17건(조례안 12, 동의안 4, 의견제시 1)을 처리하고 칠곡군의 내년도 업무추진계획에 대한 보고를 실시한다.
임시회 주요일정으로는 17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상임위원회 회의를 열고 24일 제2차 본회의를 마치며 회기를 종료할 예정이다.
각 상임위원회는 회의 기간 내 조례안·동의안 등 안건 심의를 마치고 2025년도 업무추진계획에 대한 보고와 질의·답변을 진행하게 되며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 심의를 거친 안건을 최종 처리하게 된다.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은 "다수의 민원에 대해서는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해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그 과정에서 칠곡군의회와 칠곡군이 적극 소통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주시, 건축물 정기점검 통보…안전·기능 유지 위한 점검 의무 강조
- 포항시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 인증 이벤트로 가을 관광객 유치
- 포항시.일본 조에츠시 에치고·켄신 사케 축제서 '영일만소주·특산품' 알렸다
- 안동시, 수돗물 사용량 상위 10개 기업 대상 무료 수질검사 시행
- 국립해양과학관, '골든타임 5분의 기적‘ 심폐소생술 안전체험 프로그램 운영
- 대구시교육청, 중등 영어 개념 기반 수업-평가 설계 및 디지털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대구도시개발공사, 시니어 고객 대상 예술문화공연 관람 행사 개최
- 홍원화 경북대 총장, 이임식 개최
- 제1회 고령 대가야배 전국파크골프대회 '성료'
- 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새마을정신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