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 ‘기묘한 펌킨 페스타’ 19일부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오는 19일부터 11월 3일까지 '기묘한 펌킨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은 물론 코스튬 착용 고객 할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봇랜드는 지난 14일부터 BC카드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해당 할인 행사는 로봇랜드 가을시즌 축제 '판타스틱 로봇랜드' 가 끝나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은 물론 코스튬 착용 고객 할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로봇랜드에서 11월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행사를 만날 수 있다.
10월 19일은 공포 콘셉트의 ‘호러댄스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일, 로봇랜드를 감싸는 신비한 오로라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키다리 삐에로가 주는 풍선아트, 타투 스티커 체험으로 행사 기간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펌킨페스타 기간 중 매주 토요일엔 로봇랜드의 대표 콘텐츠인 판타스틱 불꽃쇼가 펼쳐진다.
로봇랜드에서 오싹한 이벤트부터 화려한 불꽃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한편 로봇랜드는 지난 14일부터 BC카드 할인을 진행 중이다. 기존 동반 1인 30% 할인에서 동반 2인까지 40%할인된 가격으로 적용가능하다.
해당 할인 행사는 로봇랜드 가을시즌 축제 ‘판타스틱 로봇랜드’ 가 끝나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로봇랜드가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할인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정감사 도마에 오른 '대왕고래'…野 "대국민 사기 아니냐"
- 대선 막판 승부수는 상대 진영 공략? 보수 방송 출연한 해리스, 히스패닉 만난 트럼프
- 대통령실, 내년 의대 정원 '2000명 증원' 변동 불가
- 막나가는 이스라엘, 눈에 뵈는 게 없나? 유엔 평화유지군 또 공격
- 尹대통령 "사회 교란하는 거짓선동·가짜뉴스 물리쳐야"
- 이재명, 평창 배추밭 찾아…"배추 2만원? 농민은 이래도 저래도 손해"
- '조희연 후임' 정근식 "혁신교육 성과 잇되 한계 넘어서겠다"
- 수자원공사 사장 "댐, 이수에 꼭 필요"…기후위기댐 신설 옹호
- 한강의 노벨상 수상은 팔레스타인을 위한 외침이다
- 인권위 "대학생만 뽑는 마포구 아르바이트 사업은 학력 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