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다"...안성시, '안성맞춤 핸드메이드 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시와 안성시 관광두레협의회는 오는 19일 안성맞춤랜드에서 '2024 안성맞춤 핸드메이드 축제'를 개최한다.
경기관광공사의 작은 축제 지원 사업에 선정된 이번 축제는 '수작(手作), 안성을 담다!'라는 주제로 안성 지역의 전통 공예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된 다양한 체험과 퍼포먼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안성시와 안성시 관광두레협의회는 오는 19일 안성맞춤랜드에서 '2024 안성맞춤 핸드메이드 축제'를 개최한다.
경기관광공사의 작은 축제 지원 사업에 선정된 이번 축제는 '수작(手作), 안성을 담다!'라는 주제로 안성 지역의 전통 공예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된 다양한 체험과 퍼포먼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에는 '전국유람@안성문화장 페스타'에 참여했던 ‘안성 문화상단과 10인의 문화장인’도 참여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안성맞춤 문화장인 ZONE △수작 공예 토크콘서트 △핸드메이드 생생체험 등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경기관광공사의 지원 아래, 안성의 전통 공예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별한 자리"라며 "축제를 통해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성의 공예와 장인 문화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 중 골프' 민형배 "신중치 못한 처신으로 심려 끼쳐"
- 원조 꽃미남 밴드 '원디렉션' 리암 페인, 호텔서 추락사…향년 31세
- 정근식 서울교육감 취임…'1년 8개월' 임기 시작
- 김재중 "내가 입양된 사실, 데뷔 후에야 알아…정말 고맙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기간 12월까지로 연장…선고는 내달 13일
- 野 "김건희 불기소 검찰, 권력의 충견…특검이 답"
- 이준석 "김건희 여사, 尹에게 오빠란 표현 쓴다…대통령실 해명 안타까워"
- '놀려고 애들 버려' 싸늘한 시선에 율희 '오열'…"집 나오기 전 애들 사진 잔뜩"
- 중국풍 의상이 '한복'?…호주 전쟁기념관 전시 논란
- 檢, 김 여사 불기소…"주가조작에 활용된 듯"[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