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19일 새 싱글 ‘웃으며 인사해 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경일이 '원조 감성 발라더'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한경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웃으며 인사해 줘'를 발매한다.
한편 한경일의 신곡 '웃으며 인사해 줘'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웃으며 인사해 줘’를 발매한다.
신곡 ‘웃으며 인사해 줘’는 행복했던 그 날을 그리고 기억하며 이별을 곱씹는 한 사람의 감정선을 애절하게 담은 발라드 곡이다.
‘너를 다시 만나게 될 언젠가 널 보며 웃을 수 있을까/마치 운명처럼 나를 다시 만나게 될 그날에/아무 일 없던 것처럼 먼저 웃으며 인사해 줘’처럼 상대를 향한 진심 어린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끌어올린다.
특히 한경일은 도입부의 숨소리조차도 곡의 일부로 만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흔들 예정.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깊이 있는 표현력으로 또 하나의 감성 이별 발라드를 추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다양한 장르의 곡 및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W, 이형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의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한편 한경일의 신곡 ‘웃으며 인사해 줘’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