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홍경X노윤서 로맨스 스틸 공개... 믿고 보는 얼굴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홍경, 노윤서가 영화 '청설'을 통해 만인의 첫사랑으로 변신한다.
17일 '청설'은 극 중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홍경과 노윤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담아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로맨스 스틸은 '청설'의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며 11월 극장에서 반드시 관람할 작품으로 입지를 굳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홍승혜 인턴기자, 장민수 기자) 대세 배우 홍경, 노윤서가 영화 '청설'을 통해 만인의 첫사랑으로 변신한다.
17일 '청설'은 극 중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홍경과 노윤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담아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처음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는 골목길에서의 첫 만남 장면과 도시락을 나누어 먹는 장면, 밤거리를 함께 걷는 장면 등 영화의 풋풋한 색깔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공개된 로맨스 스틸은 '청설'의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며 11월 극장에서 반드시 관람할 작품으로 입지를 굳힌다. 두 배우의 연기력만큼이나 빛나는 얼굴 조합 역시 대세 배우들의 새로운 면모를 발굴할 수 있는 '청설'의 매력 포인트를 보여준다.
한편 영화 '청설'은 동명의 대만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스페셜 프리미어로 초연됐다. 극장가에 남다른 청량함을 전할 '청설'은 오는 11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