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청설' 홍경X노윤서 로맨스 스틸 공개... 믿고 보는 얼굴합

장민수 기자 2024. 10. 17.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설' 홍경X노윤서 로맨스 스틸 공개... 믿고 보는 얼굴합

대세 배우 홍경, 노윤서가 영화 '청설'을 통해 만인의 첫사랑으로 변신한다.

17일 '청설'은 극 중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홍경과 노윤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담아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로맨스 스틸은 '청설'의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며 11월 극장에서 반드시 관람할 작품으로 입지를 굳힌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청설', 오는 11월 6일 전국 극장 개봉

(MHN스포츠 홍승혜 인턴기자, 장민수 기자) 대세 배우 홍경, 노윤서가 영화 '청설'을 통해 만인의 첫사랑으로 변신한다.

17일 '청설'은 극 중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홍경과 노윤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담아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처음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는 골목길에서의 첫 만남 장면과 도시락을 나누어 먹는 장면, 밤거리를 함께 걷는 장면 등 영화의 풋풋한 색깔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공개된 로맨스 스틸은 '청설'의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며 11월 극장에서 반드시 관람할 작품으로 입지를 굳힌다. 두 배우의 연기력만큼이나 빛나는 얼굴 조합 역시 대세 배우들의 새로운 면모를 발굴할 수 있는 '청설'의 매력 포인트를 보여준다.

한편 영화 '청설'은 동명의 대만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스페셜 프리미어로 초연됐다. 극장가에 남다른 청량함을 전할 '청설'은 오는 11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