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퍼포먼스 퀸 귀환"..ITZY, 오늘(17일) '엠카'부터 신곡 활동 돌입

선미경 2024. 10. 17.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있지)가 오늘(1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GOLD'(골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ITZY는 지난 15일 오후 6시에 새 미니 앨범 'GOLD'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20일에는 SBS에서 방송되는 'INKIGAYO LIVE in TOKYO'(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3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한 ITZY의 무대가 전파를 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오늘(1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GOLD'(골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ITZY는 지난 15일 오후 6시에 새 미니 앨범 'GOLD'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들은 1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18일 KBS 2TV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20일에는 SBS에서 방송되는 'INKIGAYO LIVE in TOKYO'(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3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한 ITZY의 무대가 전파를 탄다.

신곡 'GOLD'는 파워풀한 보컬 샤우팅이 분위기를 압도하는 곡으로 '너'를 만난 뒤 '나'의 세상이 완전히 뒤바뀐 순간의 벅찬 감정과 느낌을 담았다. 자유로운 빛처럼 밝게 빛나게 된 스토리를 담은 'GOLD'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멤버들은 새 앨범 발매 당일(1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고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힙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헤드뱅잉 안무로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너무 잘해서 음악 방송이 기대된다", "믿고 보는 ITZY 퍼포먼스", "구성이 좋아서 무대로 보고 싶다" 등 신곡 무대를 향한 기대를 표했다. ITZY는 'GOLD' 활동에서 압도적 퍼포먼스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하고 'K팝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빛낼 예정이다. 

ITZY는 오는 11월 2일 오후 5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세 번째 팬미팅 'ITZY The 3r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