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가요제 대상’ 밴드 엔분의일, 신곡 ‘위드 유’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0. 16. 2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리본(WOOJU RIBBON)



밴드 엔분의일(1/N)이 올가을 쓸쓸한 이별송을 들고 찾아온다.

엔분의일(신성규 소순우 최훈 김예현 김명수)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ith you’(위드 유)를 발매, 리스너들의 귓가를 포근하게 감싼다.

새 싱글 ‘위드 유’는 이별 후의 남아있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노래로, 따뜻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감성을 지녀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서정적인 음악색은 그리운 이와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들며, 사랑의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엔분의일은 지난 여름 ‘SAY IT!’(세이 잇)을 발매하며, 밝고 청량한 사운드로 힘찬 에너지를 안겨준 바 있다. 여름이 지나고 엔분의일이 가을과 어울리는 신곡 ‘위드 유’로 돌아오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엔분의일은 2023년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대상을 차지한 5인조 밴드로,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삽입된 ‘날 사랑하지 않는다면 날’, ‘미소를 보여줘’로 이름을 알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다.

디지털 싱글 ‘With you’를 발매하는 엔분의일은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서울 클럽온에어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 ‘디깅나우 : 락쿠스틱’을 통해서도 팬들을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