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Get Loud’로 국내외 음원차트 돌풍 시작

손봉석 기자 2024. 10. 16. 1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하자마자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15일 발매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미니 3집 앨범 ‘Lose Yourself’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먼저 16일 오전 기준 타이틀곡 ‘Get Loud’는 멜론 TOP100 차트인에 성공했고 지니, 벅스 등 국내 차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태국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이들의 다채로운 음악성을 담아낸 이번 앨범 ‘Lose Yourself’ 자체에 관한 관심도 뜨겁다. 태국, 홍콩, 튀르키예, 대만, 캐나다, 러시아, 호주, 스페인, 일본, 독일 등 각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애플 뮤직에서도 1위를 차지한 라오스를 시작으로 한국, 태국, 중국, 대만, 홍콩, 튀르키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마카오 등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앨범 ‘Lose Yourself’는 자유를 초월한 몰입의 과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R.E.M’, ‘Chemistry’, ‘Igloo’, ‘Too Many Alex’, ‘Back To Me’, ‘No One But Us’ 등 7개 트랙을 통해 수록, R&B, 힙합, EDM 댄스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Get Loud’는 더기 스타일의 힙합 리듬과 라틴 풍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며 꿈을 꾸는 이들의 빛나는 순간을 조명하고 나도 몰랐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 곡은 멤버 벨이 직접 작곡에 참여,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방송,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에 나서며 오는 26일에는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