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서울대병원 도토리하우스에 '착한선물' 전한다

이학범 2024. 10. 16. 18: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은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와 함께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슨재단은 지난해 11월 개원한 국내 최초의 중증 어린이 환자 단기 돌봄 의료 시설인 도토리하우스에 100억 원의 건립 기금을 후원하며 건립 과정을 함께 한 바 있다. 서울대학교병원이 운영하는 도토리하우스는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중증 소아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의료 인력이 상주하는 의료 돌봄 시설과 각종 놀이 프로그램 시설, 가족 상담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10월 '착한선물 & 착한유저' 릴레이 이벤트에서는 도토리하우스에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이용자에게 13년간의 간병 기록을 담은 도서 '그날은 그렇게 왔다'와 '메이플스토리' 인형 1종이 제공된다. 나아가 11월4일 개소 1주년을 맞이하는 도토리하우스의 모든 병상에 중증 소아 환자들에게 태블릿이 전달될 예정이다.

'착한선물 & 착한유저'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기념 메인페이지의 30주년 기프트샵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는 보너스 이벤트로 도토리하우스 선생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in JEJU' 장패드가 지급된다.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달 넥슨의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관련된 의미가 담긴 선물이 증정되는 이용자 대상 이벤트로, 오는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