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성 몸 좋더니 황인엽 폭행…매일 보면서 왜 싸워? (조립식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엽과 배현성 사이에 주먹다짐이 발발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 연출 김승호) 3, 4회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조립 형제 김산하(황인엽 분), 강해준(배현성 분) 사이에 예상치 못한 불화가 발생한다.
그중에서도 김산하는 조립식 가족의 든든한 첫째로서 동생 같은 동갑내기 강해준과 막내 윤주원을 알뜰살뜰 신경 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 연출 김승호) 3, 4회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조립 형제 김산하(황인엽 분), 강해준(배현성 분) 사이에 예상치 못한 불화가 발생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산하, 윤주원(정채연 분), 강해준은 아빠 윤정재(최원영 분), 김대욱(최무성 분)의 울타리 안에서 한 가족처럼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다. 기쁜 일이나 슬픈 일은 모두 나누고 사소한 고민거리도 같이 해결하는 등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아챌 정도로 끈끈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
그중에서도 김산하는 조립식 가족의 든든한 첫째로서 동생 같은 동갑내기 강해준과 막내 윤주원을 알뜰살뜰 신경 쓰고 있다. 강해준 역시 자신보다 더 철든 김산하를 믿고 따르며 남다른 우애를 보인다.
해동시 공식 울보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강해준 역시 싸늘한 얼굴로 응수해 형제사이 분열을 예감케 한다. 과연 화목하던 두 사람이 왜 싸운 것일지 주먹다짐의 전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립식 가족’ 3, 4회는 16일저녁 8시 50분 연속으로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