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 더영스터(THEYOUNGSTER), 댄스팀 저스트절크와 협업 영상 제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더영스터(THEYOUNGSTER)가 실력파 댄스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하고 댄스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더영스터는 여자, 남자, 혼성팀 총 3편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소속 주니어 댄서들은 체계적인 트레이닝은 물론 타고난 재능으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폭발적으로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더영스터(THEYOUNGSTER)가 실력파 댄스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하고 댄스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스트릿맨즈파이터 우승에 빛나는 저스트절크는 스트릿걸즈파이터 참가 루키즈 등 실력파 댄서들이 속한 댄스팀으로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단계별 클래스를 통해 전문댄서를 양성하고 있다. 더영스터는 트렌디한 워딩 아트웍과 감각적인 컬러로 6세부터 15세를 타깃으로한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번 저스트절크와 협업을 통해 주니어들의 열정적인 에너지와 자유로움을 더영스터 특유의 힙한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더영스터는 여자, 남자, 혼성팀 총 3편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소속 주니어 댄서들은 체계적인 트레이닝은 물론 타고난 재능으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폭발적으로 선보였다. 영상에서 주니어 댄스팀은 더영스터의 뉴시즌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크롭 기장의 레이어드 티셔츠와 와이드핏 팬츠, 카라 스웨터, 바람막이 셋업과 점퍼 등의 힙한 무드로 그 매력을 한껏 뽐냈다.
관계자는 "저스트절크 주니어 댄스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은 더영스터가 추구하는 힙하고 트렌디한 무드와도 잘 어우러져 현장 모든 관계자의 찬사를 한몸에 받았다. 앞으로도 더영스터는 주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더영스터와 저스트절크가 함께한 협업 영상은 더영스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스타일링 룩은 더영스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