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측 "20일 신라호텔서 결혼,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세호가 오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6일 "조세호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 선생님이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가 맡았다"고 밝혔다.
조세호 씨의 결혼식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 선생님이,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 씨가 맡아 주셨으며, 축가는 절친 김범수, 태양, 거미 씨가 불러주시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조세호가 오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6일 "조세호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 선생님이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가 맡았다"고 밝혔다.
이어 "축가는 절친 김범수, 태양, 거미 씨가 불러주기로 했다. 오랜 세월 함께하며 우정을 쌓아온 이동욱이 축사를 해준다"라며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혼여행 다녀온 후) 곧바로 최근 이사를 마친 용산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며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 일생에 다시 없을 소중한 순간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가장 아끼는 지인들을 모시는 자리로 주인공 두 사람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끝으로 "조세호의 결혼에 대한 축하와 응원, 격려에 진심을 다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보다 책임감 있는 방송인으로 변함없이 유쾌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조세호와 소속사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조세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조세호 씨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세호 씨가 오는 20일(일요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조세호 씨의 결혼식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 선생님이,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 씨가 맡아 주셨으며, 축가는 절친 김범수, 태양, 거미 씨가 불러주시기로 했습니다. 오랜 세월 함께하며 우정을 쌓아온 이동욱 씨가 축사를 해주십니다. 조세호 씨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며, 곧바로 최근 이사를 마친 용산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합니다.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 일생에 다시없을 소중한 순간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가장 아끼는 지인들을 모시는 자리로, 주인공 두 사람과 하객 분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한결같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신 기자님들을 위해 별도로 자리를 마련하지 못한 점 송구하게 생각하며,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조세호, 결혼 전 신랑 처럼
- 조세호, '극한투어' 통편집 당했다? 무슨 일 있었길래
- '1박 2일' 딘딘, 막내작가 짐 안들어준 조세호에 "미안한데 나가줘"
- 조세호 “요즘 곽튜브 힘들어”→풍자 “상 받더니 고삐 풀렸네” (조곽미녀)
- '1박2일' 이준 "번지점프 못하지만 스카이다이빙 도전"
- 고자극 도파민 넘실…박명수→이은지 단짠조합 '극한투어' [종합]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