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2024 대한민국 해양수산엑스포 홍보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덕군은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년 대한민국 해양수산엑스포'에 지역의 수산 식품과 특산물을 소개하고 주요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3일간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홍보관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수산식품 시음과 시식 행사를 비롯해 젊은 층을 겨냥한 바이럴 마케팅을 병행해 인스타그램 등의 SNS 참여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덕)=김병진 기자]경북 영덕군은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년 대한민국 해양수산엑스포'에 지역의 수산 식품과 특산물을 소개하고 주요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3일간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홍보관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수산식품 시음과 시식 행사를 비롯해 젊은 층을 겨냥한 바이럴 마케팅을 병행해 인스타그램 등의 SNS 참여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관심을 끌었다.
또 홍일식품, 대호수산, 오바다푸드, 더 동쪽바다가는길 등 지역의 우수기업 11개 업체가 함께 참여해 준비한 제품을 완판하는 등 참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역의 주요 성분을 추출해 개발한 '영덕 블루 로하스 미역 맥주'와 솔발재 로하스 '천년초 김', 성진홀푸드 '대게누룽지 칩' 을 시음·시식회를 통해 선보여 지역 수산물의 품질과 참맛을 널리 알렸다.
문성준 영덕군 부군수는 "경쟁력 있는 해양자원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수산식품을 선도하고 해양관광의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밝은 눈으로 행복한 세상…울릉군, 60세 이상 노인 무료 안(眼)검진 실시
- 부산 벡스코서 16~18일 '우리영토, 독도바다' 특별전시회 열린다
- 울릉농협 농가주부모임 희망드림봉사단 아침밥 먹기 홍보 캠페인 펼쳐
- 국립안동대 간호학과, 손씻기 캠페인 전개
- 의성서 DJ뉴진스님과함께하는‘제3회최치원문화제’ 열린다.
- [인사]경북상주시
- 봉화의 가을밤은 한·베트남 전통 등불로 수놓는다.
- 상주시 어르신 인플루엔자·코로나19 동시예방접종 시작
- 대구 동구, 2024 구민화합 어울림한마당개최 오는 19일 율하체육공원서 개최
- ‘영주경찰서 경사났네’…직원2명 경찰철 베스트 팀장·경북청 베스트 주무관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