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캐릭터 '청이와 송이', 카톡 이모티콘 무료 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송군이 청송군 공식 캐릭터인 '청이와 송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오는 18일 부터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15일 청송군에 따르면 이번 이모티콘은 30일부터 5일간 개최되는 '제18회 청송사과축제' 홍보를 위해 제작됐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청송군청'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5만 명까지 내려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청송)=김병진 기자]경북 청송군이 청송군 공식 캐릭터인 '청이와 송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오는 18일 부터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15일 청송군에 따르면 이번 이모티콘은 30일부터 5일간 개최되는 '제18회 청송사과축제' 홍보를 위해 제작됐다.
주왕산, 주산지, 청송정원 등 청송지역 대표 관광지를 배경으로 제작·배포함으로써 이모티콘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산소카페 청송군'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청송군청'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5만 명까지 내려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날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해 이모티콘 배포 시 7분 만에 전량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올해도 많은 분들이 청이와 송이 이모티콘을 이용해 즐거운 대화를 나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개’가 타고 다니더니” 150만원짜리 ‘개모차’ …‘유모차’보다 더 팔린다
- 박수홍, 생후 3시간 딸 얼굴 공개…김다예 "너무 감사해요"
- "환불 대신 1점 리뷰"…비곗덩어리 보쌈 배달 논란
- 국감장서 눈물 흘린 뉴진스 하니…‘따돌림 논란’에 입 열었다
- 하니 기다리다 ‘인증샷’ 찍은 野의원…이기인 “한숨 나오네 진짜”
- 영탁도 ‘불법도박’ 이진호 피해자?…“전액 돌려받았다”
- 최태원 차녀 최민정 씨, FBI 수사받나…CFO 역임 美스타트업 ‘약물 유통·중국 송금’ 논란
- “만두의 성지 원주” 김희철 팔 걷어붙이니…SNS ‘좋아요’ 폭발
- 구름, 전 연인 백예린 저격?…"결별 후에도 커플링 강요"
- 제시 팬 폭행 사건 피해자 "제시 일행 프로듀서, 한인 갱단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