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나쁜 남자 콜렉터 사연에 "그냥 그렇게 만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쁜 남자만 만나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물 '연애의 참견'에서는 항상 카리스마 있는 남자와 연애하며 상처만 받던 고민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그런 고민녀가 답답했던 친구는 그녀에게 '착한 남자'를 소개해준다.
항상 카리스마 있는 남자와 연애하며 상처받던 고민녀가 이번에도 비슷한 사람을 선택하는 모습을 두고 MC 한혜진은 "취향은 거부할 수 없다"고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나쁜 남자만 만나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물 '연애의 참견'에서는 항상 카리스마 있는 남자와 연애하며 상처만 받던 고민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8개월째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는 자기 의견이 확실한 게 매력이었다. 무뚝뚝해 보여도 고민녀를 생각해주는 마음에 감동하기도 했고, 명령조 말투에 이기적인 것처럼 보여도 그런 남자친구가 너무 좋았다고 말한다.
그러다 고민녀의 생일도 챙겨주지 않는 남자친구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고, 이별을 겪게 된다.
그런 고민녀가 답답했던 친구는 그녀에게 '착한 남자'를 소개해준다. 친구의 성화에 못 이겨 별 기대 없이 나온 소개팅 자리에서, 고민녀는 상대방의 외모도 괜찮아 잘 맞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하게 됐다.
그의 배려에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으로 소개팅은 끝나버린다.
그러던 중 우연히 친구와의 술자리에서 고민녀에게 또 다른 남자가 찾아온다. 그는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리드하며 고민녀의 마음을 흔들어놓는다.
친구는 고민녀를 말리지만, 고민녀는 굴하지 않고 다시 '나쁜 남자'와의 연애를 시작한다.
항상 카리스마 있는 남자와 연애하며 상처받던 고민녀가 이번에도 비슷한 사람을 선택하는 모습을 두고 MC 한혜진은 "취향은 거부할 수 없다"고 말한다. MC 곽정은은 "그게 고민녀가 느끼는 섹시함의 기준"이라고 한다.
또 한혜진은 "그냥 그렇게 만나세요"라며 최종 참견을 포기하는 모양새로 눈길을 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