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생후 3시간 딸 얼굴 공개…김다예 "너무 감사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딸을 얻은 기쁨을 드러냈다.
박수홍의 딸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냈다.
박수홍의 와이프 김다예는 이날 유튜브 '박수홍의 행복해다홍' 채널 커뮤니티란을 통해 출산한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7월 김다예와 혼인신고를 했고, 이듬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딸을 얻은 기쁨을 드러냈다.
15일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일 태어난 딸의 모습이 담겼다.
박수홍의 딸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냈다. 그는 "태어난 지 3시간 된 물만두"라고 덧붙이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수홍의 와이프 김다예는 이날 유튜브 '박수홍의 행복해다홍' 채널 커뮤니티란을 통해 출산한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김다예는 “10월 14일 전복이가 지구에 도착했다”라며 “시험관 임신 출산 일 년 반 동안 옆에서 잘 보살펴주고 사랑해 준 남편에게 너무 고맙고 건강하게 태어나 준 전복이에게도 너무 감사하다”라며 출산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응원해 주시고 순산 기원해 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 전해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김다예는 “보통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어려운 길 돌고 돌아온 남편에게 큰 선물 해준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다. 이제 행복만해다홍”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7월 김다예와 혼인신고를 했고, 이듬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난임 치료를 진행했고, 지난 3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개’가 타고 다니더니” 150만원짜리 ‘개모차’ …‘유모차’보다 더 팔린다
- 영탁도 ‘불법도박’ 이진호 피해자?…“전액 돌려받았다”
- 국감장서 눈물 흘린 뉴진스 하니…‘따돌림 논란’에 입 열었다
- “만두의 성지 원주” 김희철 팔 걷어붙이니…SNS ‘좋아요’ 폭발
- 하니 기다리다 ‘인증샷’ 찍은 野의원…이기인 “한숨 나오네 진짜”
- 제시 팬 폭행 사건 피해자 "제시 일행 프로듀서, 한인 갱단 의혹"
- 최태원 차녀 최민정 씨, FBI 수사받나…CFO 역임 美스타트업 ‘약물 유통·중국 송금’ 논란
- “한국어 발음 너무 좋다”…유튜브서 난리난 나이지리아판 K-드라마 뭐길래
- 구름, 전 연인 백예린 저격?…"결별 후에도 커플링 강요"
- "남편 진짜 짜증나" '채식주의자' 줄 그어가며 읽은 타일러의 반응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