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웨이티켓스튜디오, 좀비 익스트랙션 '미드나잇워커스' 22일 공개 테스트 실시

이학범 2024. 10. 15. 11: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드엔진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는 22일부터 26일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신작 '미드나잇워커스(The Midnight Walkers)'의 첫 글로벌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드나잇워커스'는 다양한 테마의 멀티플렉스 빌딩에서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PvPvE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이다. 건물 각 층마다 무작위로 시작되는 스쿼드와 시간이 지나면서 층이 폐쇄되면서 수직으로 공간이 제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미드나잇워커스' 공개 테스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바텐더, 라이엇 기어와 헬멧을 장착한 새로운 형태의 좀비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클래스별 다양한 액티브 스킬과 무기 세팅으로 전략적인 슈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올해 '게임스컴 2024'에서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았다"라며, "2025년 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후 얼리 액세스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