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英서 기아퇴치 캠페인 영상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는 오는 24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광장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 기념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LG 희망스크린'의 일환이다.
LG전자는 희망스크린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과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국제기구 및 비정부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 환경 보호, 재해 구호, 유엔총회 등을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희망스크린 프로젝트 일환
LG전자(066570)는 오는 24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광장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 기념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LG 희망스크린'의 일환이다. LG전자는 희망스크린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과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국제기구 및 비정부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 환경 보호, 재해 구호, 유엔총회 등을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올해 캠페인 영상은 '더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한 식량권'을 주제로 유엔식량농업기구가 제작했다. 세계 곳곳의 문화권에서 식량을 생산하고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며, 누구나 충분한 영양과 안전성을 갖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받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LG전자는 세계 곳곳에서 배고프지 않을 권리를 위한 활동을 펼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비전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실천하고 있다. 청소년 영양실조 문제 해결을 위한 인도법인의 '라이프스 굿 영양 식단' 캠페인과 '행복의 온기'(나이지리아), '길거리 아침 식사 기부'(멕시코), 'LG 러브스 앤 케어스'(인도네시아), '식사 소포 배달'(이라크) 등을 실행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원하는 운동화 신는다…배드민턴협회 “당분간 허용”
- 이진호, 불법도박 자수 '감당하기 힘든 빚…잘못의 대가 치를 것'
- '여성 환자 사망' 양재웅 병원, 올해 '격리' 조치만 무려 741건…5년새 최다
- 손흥민, SNS 통해 복귀 암시…'곧 돌아간다'
- BTS 진, 내달 첫 솔로앨범 '해피' 발매…아미 향한 따뜻한 마음 전한다
- "얼마나 야하면 관객들 토하고 병원 실려가"···난리 난 '이 오페라' 뭐길래?
- '상위 1%는 1년에 '11억' 번다'…5억 버는 유튜버 제친 '이 직업' 뭐길래
- ‘세기의 이혼’ 최태원·노소영, 혼주석에…차녀 결혼식에 재계 총수들 총출동
- '작가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한강 세계에 알린 '채식주의자' 반전 비하인드
- '여자친구가 설악산서 길을 잃었어요'…스웨덴서 온 119 구조 요청,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