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컴백 타이틀곡 'TIPI-TAP' 확정..서영은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역대급 변신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TIPI-TAP'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TIPI-TAP'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함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역대급 변신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TIPI-TAP’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TIPI-TAP’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함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케플러의 미니 6집 앨범 ‘TIPI-TAP’에는 동명 타이틀곡 ‘TIPI-TAP’을 비롯해 수록곡 ‘sync-love’, ‘Drip’, ‘Bitter Taste’, ‘Heart Surf’까지 총 5트랙이 실린다.
이미지에는 메모지를 배경으로 미니 6집 앨범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트랙리스트가 나열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규칙적으로 나열된 트랙리스트가 마치 빙고판처럼 디자인이 돼 있고, 그 사이사이에 케플러와 팬덤명 케플리안(Kep1ian) 그리고 Love와 Heart 같은 단어들이 힌트처럼 구성돼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로 결과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베일을 벗은 컴백 타이틀곡 ‘TIPI-TAP’은 기존의 음악 세계에서 보지 못한 케플러만의 당차면서도 유니크한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수록곡 ‘sync-love’는 지난달 독일에서 열린 ‘KCON GERMANY 2024(케이콘 저머니 2024)’ 무대에서 캐치하고 감각적인 랩과 신비로운 멜로디가 조화된 하이퍼팝 기반의 댄스 곡으로 최초 공개돼 케플러의 압도적인 컴백이 예고된 바 있다.
또 케플러의 미니 6집 앨범 ‘TIPI-TAP’에는 멤버 서영은이 수록곡 ‘Drip’과 ‘Heart Surf’ 공동 작사로 참여해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팀 컬러를 더욱 정교하게 더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에 미니 6집 앨범 ‘TIPI-TAP’을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