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카호 손잡고 행복→일본까지 만나러 가나 (혼전연애)[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니엘이 카호를 만나기 위한 일본행을 예고했다.
이어 최다니엘은 일본에는 없는 참외로 화채를 만들었고 참외, 수박, 딸기우유, 사이다를 넣은 화채를 먹는 카호를 애정이 담긴 눈빛으로 바라봤다.
최다니엘은 카호와 스킨십을 하며 일본어로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다니엘이 카호를 만나기 위한 일본행을 예고했다.
10월 14일 방송된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서 배우 최다니엘과 카호는 달달한 데이트했다.
최다니엘은 지난 데이트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다가 다쳐 급히 병원에 가며 카호와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하지 못했고 이번에는 미안한 마음에 직접 찜닭 요리를 해주기로 했다. 최다니엘은 카호의 얼굴에 묻은 간장을 닦아주려고 스킨십을 했다가 “간장인 줄 알았는데 점이었네요”라며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최다니엘은 일본에는 없는 참외로 화채를 만들었고 참외, 수박, 딸기우유, 사이다를 넣은 화채를 먹는 카호를 애정이 담긴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현진은 “멜로 눈빛이었다”고 반응했다.
후식까지 먹고 커플이 찾아간 곳은 쑥 한방 치유원. 카호는 “쑥 찜질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며 반색했다. 박나래는 최다니엘에게 “기사를 봤는데 어떤 남성분이 한 달 찜질을 했더니 정자 수가 감소가 됐다고. 그런 것까지 내어줄 마음인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다니엘은 “첫날 만나서 땀을 흘리니까 카호가 손수건을 줘서 닦았다. 손수건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카호를 그린 손수건을 선물해 커플 아이템을 만들기도 했다.
쑥 찜질에 이어 마사지를 받던 최다니엘과 카호는 커플이 서로에게 해줄 수 있는 손가락 지압법도 배웠다. 최다니엘은 카호와 스킨십을 하며 일본어로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 카호에게 “손이 진짜 작다”며 매니큐어가 바뀐 것도 알아차렸다.
두 사람의 저녁 데이트는 한강과 놀이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초고층에서 분위기 있게 이뤄졌다. 두 사람은 식사에 이어 프라이빗 매직쇼를 봤고 두 사람의 운명을 점치는 2장의 카드는 손을 잡고 있었다.
최다니엘은 “내가 지금까지 만나며 느낀 건 당신은 아주 좋은 사람 같다. 일본에 있는 너의 모습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 언젠가. 한국에서와 또 다른 느낌일 것 같다”고 말했고 카호는 “기다릴게요”라고 답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최다니엘이 일본 도쿄에 간 모습이 그려졌다. 박나래는 “뭐냐. 일본 갔다 온 거냐”며 카호를 보러 일본까지 날아간 최다니엘에 놀랐다. 최다니엘은 “인생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다”며 의미심장한 말로 관심을 모았다. (사진=MBN ‘혼전연애’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60억 청담댁 이효리→남편 코인 사기 성유리…옥주현 “핑클 완전체” 들썩[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명서현 “시모 내게 ‘子 뺏어간 도둑고양이’ 폭언, 정대세 나서 절연시켜”(한이결)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