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신혼 2일차 뚱이와 꺼벙이…김민경→조혜련 축하 속 웨딩마치 [종합]

장우영 2024. 10. 14. 2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결혼식을 마친 뒤 감사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 13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졌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동료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은 가운데 축가는 조혜련과 쥐롤라(이창호)가 부르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김해준과 김승혜를 축하했다.

결혼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으면서 김해준과 김승혜는 '이혼 없는' 개그맨 부부에 이름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결혼식을 마친 뒤 감사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 13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졌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동료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이 맡은 가운데 축가는 조혜련과 쥐롤라(이창호)가 부르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김해준과 김승혜를 축하했다. 특히 동료 개그맨들이 많이 참석해 역대급 화려한 결혼식이 완성됐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지난 7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 발표 후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김승혜는 “뚱이와 꺼벙이”라며 서로의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결혼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으면서 김해준과 김승혜는 ‘이혼 없는’ 개그맨 부부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최양락·팽현숙 부부를 시작으로 김학래·임미숙, 이봉원·박미선, 박준형·김지혜, 권재관·김경아, 박영재·한송희, 김원효·심진화, 김한배·손민희, 윤형빈·정경미, 황제성·박초은, 조현민·최설아, 강재준·이은형, 김민기·홍윤화, 오경주·허안나, 배정근·김단하, 안진호·한송희, 김태현·미자, 손민수·임라라, 정호철·이혜지, 하준수·안가연이 ‘개그맨 부부’로 연을 맺은 바 있다.

결혼식 후 김해준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결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일엔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식이 끝난 거 같아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한분 한분 인사드리겠습니다.다시 한번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또 다른 웨딩 화보에서는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김해준과 김승혜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서로를 바라보는 꿀 떨어지는 눈빛이 신혼의 달달함을 증명했다.

김승혜 또한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결혼식에 참석한 이들이 올린 영상을 재게시하면서 결혼의 여운을 가져갔다. 김승혜는 “너무 감사한 분들이 많다. 신혼여행 다녀와서 한분한분 연락 꼭 드리겠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1987년생 김해준은 지난 2017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한 뒤 유튜브 채널에서 ‘최준’ 등 부캐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복면가왕’, ‘편스토랑’, ‘라디오스타’, ‘놀라운 토요일’, ‘전지적 참견 시점’, ‘안 싸우면 다행이야’, ‘구해줘! 홈즈’ 등에 출연했고, 현재 ‘THE맛녀석’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1987년생으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류했다. 예능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개벤져스 멤버로 활약 중이며 다양한 행사 MC와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