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랑 같이 있는 기분” 뮤비 속 바로 그 공간 가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최애 뮤직비디오 속 그 공간에서 잠을 자면 어떤 기분일까? 세븐틴이 이달 14일 신규 앨범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의 발매를 맞아,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에어비앤비 숙소로 만들어 팬들이 직접 숙박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스트는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출입 카드, 목욕수건·머그잔·슬리퍼가 포함된 웰컴 키트, 간식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공간 그대로 구현해 내
10월 21일부터 예약 선착순 오픈
세븐틴은 매번 컴백에 맞춰 오프라인 이벤트로 ‘세븐틴 스트리트’를 열고 있다. 지난 4월과 10월 각각 서울 서초구 세빛섬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세븐틴 스트리트’에는 누적 입장객 약 25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압구정 일대에서 열린 이번 세븐틴 스트리트는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감상 존, 자신의 감정을 색으로 추출하는 랜덤 다이버시티 존, 멤버들이 남긴 보이스 메시지를 듣는 청음 존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에어비앤비 숙소는 10월 25일부터 7박 8일간 진행되며 7일 동안 각 1박의 숙박 기회가 제공된다. 숙소 이용 금액은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공개를 기념해 한화 1만 7000원으로 책정됐다. 게스트는 ‘세븐틴의 에어비앤비’ 출입 카드, 목욕수건·머그잔·슬리퍼가 포함된 웰컴 키트, 간식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숙소 예약은 한국시간 10월 2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에어비앤비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