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졸음운전 교통사고 피해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졸음운전 차량에 의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14일 오전 자신의 신정환은 개인 채널을 통해 최근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졸음운전 차에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다.
영상 속 한 차량은 신정환 일가가 탄 차량을 들이받은 후 빠르게 달려 나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졸음운전 차량에 의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14일 오전 자신의 신정환은 개인 채널을 통해 최근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졸음운전 차에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다.
그는 "느닷없이 졸음운전 차에 받혀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된 가족. 터널도 고속도로도 뒷자리도 이제 무섭네"라며 블랙박스 영상도 게재했다. 영상 속 한 차량은 신정환 일가가 탄 차량을 들이받은 후 빠르게 달려 나간다. 고속도로 터널 안 사고였다.
이어 신정환은 "어리둥절하다. 특히 어두운 도로나 터널에서 사고가 나면아무 생각이 안 난다. 2차 추돌사고의 위험도 있다"라며 당혹스러운 심경을 전하는 한편, "골절상은 없고 충격으로 머리와 상반신쪽 통증이 심해서 입원했다"며 "걱정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은 불법 도박, 거짓 해명 논란으로 구설을 치렀고 지난 2017년 복귀를 노렸지만 실패했다. 현재는 유튜브 및 개인 방송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