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연애' 최다니엘, 타카다 카호 위한 요리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혼전연애' 상대인 타카다 카호만을 위한 요리사로 변신한다.
1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MBN 예능물 '혼전연애'에서는 최다니엘이 수제 티라미수에 이어 카호만을 위한 한상차림을 마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주 방송된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카호를 위해 일본어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던 최다니엘이 카호와의 만남을 위해 진짜로 일본으로 날아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최다니엘이 '혼전연애' 상대인 타카다 카호만을 위한 요리사로 변신한다.
1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MBN 예능물 '혼전연애'에서는 최다니엘이 수제 티라미수에 이어 카호만을 위한 한상차림을 마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양손 가득 장을 봐온 최다니엘이 직접 카호의 숙소로 찾아가 카호를 위한 요리에 나서는 것. 최다니엘은 메인 셰프로 주방을 진두지휘하고 카호는 보조 셰프로 활약하며, 소꿉놀이 같은 알콩달콩함을 자아낸다.
특히 최다니엘이 찜닭에 들어갈 감자를 손질하던 카호 뒤로 슬쩍 다가가자, 영상을 보던 MC 박나래가 "백허그 아니었어?"라며 깜짝 놀라 현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과연 모두를 호들갑 떨게 만든 최다니엘과 카호의 핑크빛 찰나의 순간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최다니엘은 카호와의 쑥 찜질 데이트에서 모든 걸 내려놓은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최다니엘은 쑥 찜질을 위해서 생애 최초 치마를 입는 아찔한 경험을 한다. 이어 박나래로부터 쑥 찜질과 관련한 한 남자의 비화를 듣고는 충격에 빠진다. 최다니엘이 "꿈에도 몰랐어요"라며 혼란스러워한 이유는 무엇인지, 아기자기한 웃음이 넘쳐난 최다니엘과 카호의 쑥 찜질 데이트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하면 최다니엘이 카호를 위해 일본으로 날아갈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최다니엘과 카호는 집밥 데이트, 찜질 데이트에 이은 야경 데이트까지 마치며 환상적인 하루를 보낸 상황이다. 최다니엘은 그동안의 장난스러운 모습에서 벗어나 진지한 얼굴로 "일본에서의 너를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어"라는 한마디를 던져 카호와의 일본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주 방송된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카호를 위해 일본어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던 최다니엘이 카호와의 만남을 위해 진짜로 일본으로 날아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최다니엘과 카호는 웃음 코드도 찰떡인,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사한다. 한국 편 파일럿 방송의 마지막 회인 14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어떤 마음을 내비칠지, 두 사람의 운명을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