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데뷔 20주년 콘서트 성료 "팬들 덕분에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윤권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4일 소속사 S27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윤권은 지난 12~13일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레코딩(Recording)'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나윤권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4일 소속사 S27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윤권은 지난 12~13일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레코딩(Recording)'을 개최했다.
이날 '약한 남자'를 시작으로 무대에 오른 나윤권은 '동감' '가인' '그대가 있어 웃는다' '날 지우고 싶어' '기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노래했다. 이어서 '편지' '그대라는 시' '혼자만의 사랑' 등의 어쿠스틱 메들리와 '술래잡기' '하루의 끝' '언젠가 우리' 등 OST 명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그룹 '빅스' 켄과 가수 별이 나윤권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섰다. 켄은 나윤권과 함께 '심장소리'를 가창했다. 이후 최근 발매한 '너에게'를 불렀다. 별은 나윤권과 듀엣송인 '안부'를 선보였고, 자신의 곡 '진심'을 가창했다.
엔딩 무대가 끝난 후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다시 등장한 나윤권은 '나뭇잎'과 '나였으면'을 부르며 약 150분간의 공연을 마쳤다.
나윤권은 "20년 동안 가수로서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를 채워주신 팬 분들의 덕이라고 생각한다. 팬들이 없었다면 이렇게 오래 노래하지 못했을 것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가수로서 활동하고 싶다. 앞으로도 많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니 쭉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