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병원재단, 24일 선치과병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의료시민 강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병원재단은 오는 24일 선치과병원 8층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의료시민 강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김광민 대전선병원 진료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 주민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역사회에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스1) 허진실 기자 = 선병원재단은 오는 24일 선치과병원 8층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의료시민 강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치아 노화에 따른 증상 및 치료(치과보철과 박찬익 전문의) △내 나이 50세…백신은?(감염내과 김광민 전문의)을 주제로 진행되며 강연마다 10분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50대 이상 성인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선병원재단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김광민 대전선병원 진료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 주민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역사회에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zzonehjsi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