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장기 가입자 혜택 '초대드림 캠핑'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대표 김영섭)는 강원도 횡성군 KT 전용캠핑장(병지방오토캠핑장)에서 진행한 'AI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장기고객 초대드림 이벤트에 일상 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AI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강원도 횡성군 KT 전용캠핑장(병지방오토캠핑장)에서 진행한 'AI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KT는 이 캠핑에 KT 유무선 상품을 장기 이용 중인 고객 89가족을 초대했다. 일상 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AI 캠핑 식당을 운영해 AI 로봇 쉐프가 요리하는 치킨을 제공했다. AI를 활용해 이미지를 만드는 코파일럿 생성형 이미지 콘테스트도 개최했다. 이를 통해 참여자에 에어팟 프로2와 주유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했다.
서울 홍대 KT매장 이강인 팬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이강인 키오스크를 캠핑장 내 배치했다. 고객들이 AI 이강인 환영 영상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 AI 로봇 강아지도 배치해 고객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KT 초대드림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매월 특별한 문화 이벤트에 장기이용 고객을 초대하는 혜택이다. 오는 11월에는 AI를 담은 영화관 초대드림 행사를 KT닷컴과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장기고객 초대드림 이벤트에 일상 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AI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치 에델루이가 다음은 여기"…잠실래미안아이파크 떴다
- "배달 수수료 남 일인가?"…외식업계 '부글부글'
- '채식주의자' 번역가, "전쟁인데 무슨 잔치" 한강 발언 SNS 공유
- 북한 "국경선 부근 포병부대에 완전사격준비태세 지시"
- 외식하기 무섭네…서울서 비빔밥 한 그릇 1만1000원
- "1분은 너무 짧아"…유튜브 쇼츠 '최대 3분'으로 길어진다
- '노벨문학상' 한강이 눈물 쏟은 노래…5년 만에 차트 역주행
- "세계서 가장 외로운 나라 한국"…외신이 본 반려견 문화
- "상위 1%, 1년에 11억 번다"…유튜버 가볍게 제친 '이 직종'
- 중학생 3명 중 1명은 '수포자'…점수 60점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