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순재, 건강 문제로 일주일간 연극 취소…“휴식 필요하다는 소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로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예정된 연극 무대에 서지 못하고 있다.
14일 공연제작사 파크컴퍼니에 따르면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이순재의 출연분의 공연을 건강상 이유로 취소했다.
이순재는 앞서 지난 10일에도 건강 문제로 연극과 마스터클래스 '70년 연기 철학' 강연을 연이어 취소해 업계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원로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예정된 연극 무대에 서지 못하고 있다.
14일 공연제작사 파크컴퍼니에 따르면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이순재의 출연분의 공연을 건강상 이유로 취소했다.
제작사는 “체력 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며 “선생님(이순재)께서 공연 볼 날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이 실망하게 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무대에 올라 보답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말씀하셨다”고 밝혔다.
이순재는 앞서 지난 10일에도 건강 문제로 연극과 마스터클래스 ‘70년 연기 철학’ 강연을 연이어 취소해 업계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코미디극으로, 이순재는 곽동연, 카이, 박정복, 최민호, 정재원, 박수연 등 젊은 배우들과 함께 주인공 에스터 역을 맡아 극을 이끌고 있다. 지난 9월 7일 개막한 공연은 유료 객석점유율 98%를 기록하며 매회 기립박수를 받고 있고, 매회 매진 행렬을 기록 중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용서한 이유…"본인이 사죄하겠다고"
- [영상] 고속도로 1차선서 정차 후 트렁크 연 여성…"충돌한 뒷차가 과실"
- 눈 앞에서 수녀끼리 성관계…관객들 구토한 '충격의 오페라'
- 라이즈 승한 복귀하자 근조 화한 항의…원빈 “깊이 생각하고 고민했다”
- 배우 남보라母, 13남매 키운 공로 국민포장 수상
- 오나미 "뇌 신경 혈관 상처로 한쪽 얼굴 마비"
- 정유라, 한강 폄훼 어디까지…“변태가 더러운 망상 갖고 쓴 글”
- 고현정 "하나뿐인 내 아들"…'나미브' 이진우 향한 애정
- [단독] 슈주 동해 120억 성수동 빌딩 영끌…대출액이 무려 90억이었다 [부동산360]
- 최태원·노소영 나란히 혼주석에…SK 차녀 결혼식에 재계 인사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