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사고 쳐서 손 들고 벌 굴욕→츄 무릎 꿇리고 안절부절(시골간Z)[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형, 누나들에게 몰이를 당하며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츄가 김치찌개를 열심히 만드는 동안 정동원은 옆에서 형 누나들에게 순진하게 속아 넘어가며 허당미를 뽐냈다.
한편 정동원은 이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츄를 자신의 대결 상대로 지목하는 승뷰욕을 보여줬다.
결국 정동원은 츄를 본인 앞에 무릎 꿇렸지만 형 누나들이 장난스럽게 너무한 것 아니냐고 몰아가자 안절부절을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정동원이 형, 누나들에게 몰이를 당하며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10월 13일 방송된 ENA, E채널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 6회에서는 게스트 츄,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석매튜와 함께하는 경남 산청 남사예담촌 시골살이가 이어졌다.
이날 저녁식사 시간, 김치찌개 요리사로 나선 츄는 최근에 요리한 적이 언제냐는 질문에 "3년 전 같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츄는 이에 김치찌개 맛을 걱정하는 반응이 쏟아지자 "어떻게 만들어도 맛은 있다. 항상 그랬다. 원래 묵은지처럼 묵은 실력"이라고 자부했다.
하지만 츄의 김치찌개는 좀처럼 걱정을 지우지 못했다. 츄가 설탕을 와르르 쏟아붓는 모습을 발견한 정동원은 "지금 뭐 넣은 거냐"며 눈을 의심했고, 미연은 "참치도 넣고 스팸도 넣고 돼지고기도 넣는 거냐"고 지나치게 많이 들어가는 재료에 의문을 표했다. 이이경은 "츄 김치찌개가 어떨지 궁금하긴 하다"며 맛을 기대했다.
츄가 김치찌개를 열심히 만드는 동안 정동원은 옆에서 형 누나들에게 순진하게 속아 넘어가며 허당미를 뽐냈다. 석매튜가 해맑게 건넨 고추를 한 입 베어 먹은 송건희가 본인만 당할 수 없다며 안 매운 척 정동원에게도 고추를 먹인 것. 고추 한 입 먹자마자 얼굴이 시뻘게져 발을 동동 구르는 정동원에 송건희는 "동원이 왜 이렇게 귀엽지"라며 웃음지었다.
이어 정동원은 물이 끓지도 않는데 어마어마한 양의 파스타 면을 물에 넣어 삶았다가 형들에게 들켜 따끔하게 혼이 나기도 했다. 양세찬에 의해 마당 한구석에서 손 들고 벌을 서는 굴욕을 당한 정동원은 다시 한번 면 담당으로서 기회를 얻었지만, 정동원이 삶은 면은 이후 "수맥침 아냐?"라는 반응을 얻었다. 면은 이상하게 각이 살아 있었다.
이에 양세찬은 "동원아, 걔네들 괴롭히지 말고 가만 냅둬!"라며 재차 정동원을 단속해 정동원을 시무룩하게 만들더니, 면이 잘 삶아진 뒤에도 끝까지 냄비에 남은 면을 보고 낭비를 했다며 "누군지 모르겠지만 반성하라"고 정동원 몰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래도 멤버들은 츄가 만든 김치찌개, 석매튜가 만든 파스타로 맛있게 식사를 했다.
한편 정동원은 이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츄를 자신의 대결 상대로 지목하는 승뷰욕을 보여줬다. 결국 정동원은 츄를 본인 앞에 무릎 꿇렸지만 형 누나들이 장난스럽게 너무한 것 아니냐고 몰아가자 안절부절을 못했다. 특히 츄는 정동원에게 "너 다시 봤다!"고 소리쳐 폭소를 안겼다. 이날 챌린지에서는 건희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즈 팬들 거센 반발 속 승한 탈퇴 결정, 복귀 발표 이틀만 [공식입장 전문]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영규, 교통사고 사망 외아들 300평 수목장 공개 “마음껏 놀라고” (살림남)
- 이건주 “신점 못 믿길래 2·4·7·8 불렀더니 깜짝, 장영란 미래도 보인다”(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