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남편 빈자리 심각..결국 친父 도움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효림이 가족과 함께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아빠랑 지붕 위에 올라가서 방충망 보수하는 중"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아버지와 주택 지붕에 걸터 앉아 방충망을 보수하고 있는 중.
연세가 있으심에도 딸을 위해 기꺼이 높은 지붕에 앉아 보수 작업 중인 서효림 아버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서효림이 가족과 함께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서효림은 "아빠랑 지붕 위에 올라가서 방충망 보수하는 중"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아버지와 주택 지붕에 걸터 앉아 방충망을 보수하고 있는 중. 연세가 있으심에도 딸을 위해 기꺼이 높은 지붕에 앉아 보수 작업 중인 서효림 아버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남편은 뭐하고 아버님이 도와주시느냐" "위험해 보인다. 조심하시길" "부녀의 모습이 훈훈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서효림은 가평에 별장을 소유하고 있다. 서효림은 별장에 대해 "농사도 좀 짓고 가족끼리 주말에 쉬러 가는 그런 곳이다. 딸이 태어나고 돌 쯤 코로나 시기가 와서 어디 갈 수가 없어서 별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효림은 2019년 배우 김수미의 아들이자 나팔꽃 F&B 대표인 정명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9세' 이순재, 건강악화 심각 "의사 소견으로 전회차 공연 취소" […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태양♥' 민효린, '임신설' 불 지핀 문제의 사진...'살 쏙' 빼고 …
- 주진모, ♥의사 아내에 저격당했다 "날 버려..굉장히 화 나" [종합]
- "장동건에 한 대 맞겠다 싶었는데…" 허진호 감독, 장동건 실제 인성 밝…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