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2024 전국체전’개막식 메이크업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정보대 재학생들이 11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2024 제105회 전국체육대회'개막식 참여 공연팀을 대상으로 분장 및 메이크업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남정보대 K뷰티스타일리스트과(현 뷰티어드바이저과) 학생 20여 명은 대회 개막식 및 주요 일정에 참여해 원활한 행사 진행을 지원한다.
특히 개막식 행사 퍼포먼스 공연팀 200여 명을 경남정보대 팀이 단독으로 맡아 분장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정보대 재학생들이 11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2024 제105회 전국체육대회’개막식 참여 공연팀을 대상으로 분장 및 메이크업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남정보대 K뷰티스타일리스트과(현 뷰티어드바이저과) 학생 20여 명은 대회 개막식 및 주요 일정에 참여해 원활한 행사 진행을 지원한다. 특히 개막식 행사 퍼포먼스 공연팀 200여 명을 경남정보대 팀이 단독으로 맡아 분장을 진행하게 되었다.
정철순 경남정보대 K뷰티스타일리스트과 학과장은 “우리 학생들의 기량을 전국적 행사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멋진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잘 지도하겠다”며 “경남정보대는 세계적 K-뷰티 열풍에 걸맞는 수준 높은 뷰티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정보대는 2025학년도부터 K뷰티스타일리스트과, K뷰티피부네일학과, K뷰티헬스과, 헤어디자인과 등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편을 마치고 신입생을 모집한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