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넷바이오, 충남대에 발전기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 관평동에 위치한 진단시약 개발 업체 ㈜제넷바이오의 이시흥(축산학과 91학번) 대표이사가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이시흥 대표이사는 "충남대를 졸업하고 ㈜제넷바이오를 창업한 지 어느덧 20년이 흐른 지금 모교에 감사함을 표하고, 후배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 관평동에 위치한 진단시약 개발 업체 ㈜제넷바이오의 이시흥(축산학과 91학번) 대표이사가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13일 충남대에 따르면 이날 이시흥 대표이사는 김정겸 총장을 방문해 충남대 동물자원생명과학과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시흥 대표이사는 “충남대를 졸업하고 제넷바이오를 창업한 지 어느덧 20년이 흐른 지금 모교에 감사함을 표하고, 후배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시흥 대표이사는 “충남대를 졸업하고 ㈜제넷바이오를 창업한 지 어느덧 20년이 흐른 지금 모교에 감사함을 표하고, 후배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창립된 제넷바이오는 다양한 추출 Kit와 진단시약, 질병진단 Kit 등을 개발하는 지역 우수 바이오 업체로서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한 고품질의 진단시약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이 받았다고?" 무라카미 하루키 노벨 문학상 불발에 실망한 日
- '한강 노벨상' 폄훼한 국내 작가 "노벨문학상 中 줬어야"
- '축구에 진심' 임영웅, 명품 공연에 '1도움'까지…히어로 펄펄 날다 [엔터포커싱]
- 13남매 낳은 배우 남보라 母, '국민포장' 받았다
- 복귀한 쯔양, 기업과 손잡고 2억 기부…"받은 사랑 돌려드릴 것"
- '노벨문학상' 한강, 부친 한승원 작가에 추천한 책은
- "이번엔 성사되나"…방배7구역 시공사 선정 재돌입
- 한동훈 "김여사 우려 불식 위해 대통령실 인적 쇄신 필요"
- 美 해병장교 사위 맞는 SK그룹…'재벌가 국제결혼' 사례 보니
- 배민 '차등 수수료' 제안 결론은…이달 마무리 상생 협의체 촉각[IT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