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뇌신경 혈관 손상…얼굴 한쪽 마비" 투병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나미가 최근 뇌신경 혈관 손상으로 안면 마비를 겪은 사실을 고백한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는 남편 박민과 등장, 제이쓴과 준범 부자를 만난다.
이어 오나미는 "지금은 괜찮지만, 최근 뇌신경 혈관에 상처가 발견돼 얼굴 한쪽이 마비가 됐다"는 투병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나미가 최근 뇌신경 혈관 손상으로 안면 마비를 겪은 사실을 고백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4회는 '트로트퀸 슈퍼맘이 나타났다!'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최민환, 제이쓴이 함께 한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는 남편 박민과 등장, 제이쓴과 준범 부자를 만난다. 그는 준범이의 매력에 쏙 빠진다. 또한 준범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연신 웃음을 지으며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어 오나미는 "지금은 괜찮지만, 최근 뇌신경 혈관에 상처가 발견돼 얼굴 한쪽이 마비가 됐다"는 투병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그 이후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아 아기가 갖고 싶어졌다"며 투병 기간 중 든든한 힘이 된 남편 박민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제이쓴은 2세를 간절히 원하는 오나미를 위해 '쓴줌마' 모드를 발동, 서포트를 자처한다. 제이쓴은 "엽산을 챙겨 먹어야 한다"며 엽산이 풍부한 과일을 깎아준다. 이때 준범은 오나미의 마음을 알아챈 듯 "이모 먹어"라며 직접 포크로 참외를 건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슈돌'은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