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소유 캠핑형 단지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 10월 청약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토리의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가 10월 19일부터 청약을 시작한다.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 현장은 맞춤형 컨셉의 개인소유 캠핑형 단지로, 소비자가 직접 소형 평수의 작은 땅을 매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물과 산이 어우러져 입주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이번 6차 현장은 이곳에서 캠핑을 즐기며 자연과 교감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캠핑은 이제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가 10월 19일부터 청약을 시작한다. 이번 청약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먼저 오픈된다.
계곡을 품은 캠핑풍경마을 6차 현장은 맞춤형 컨셉의 개인소유 캠핑형 단지로, 소비자가 직접 소형 평수의 작은 땅을 매입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공사가 이미 완비되어 있어 개인이 인허가 절차나 별도의 공사를 진행할 필요가 없다.
또한 계곡을 품고 있는 것은 물론, 입주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단지 내 수도, 전기, 오수 처리시설, 조경 등 모든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또한, 사이트별로 다양한 평수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캠핑 애호가들에게 주된 선호 요소로 작용하며, 각자의 필요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예시로 가족 단위의 입주민은 넓은 평수를 선택하여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고, 소규모의 친구 그룹이나 연인들은 보다 아담한 공간을 이용해 아늑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물과 산이 어우러져 입주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이번 6차 현장은 이곳에서 캠핑을 즐기며 자연과 교감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캠핑은 이제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