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10살 연하 日 ♥썸녀와 결혼하나..."독학으로 일본어 공부 중"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일본어 공부 중인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드라마 차기작에서 변호사 역할을 맡은 배우 최다니엘이 초집중 관리 모드를 이어갔다.
독학을 위한 일본어 강의서까지 준비한 최다니엘.
이에 부끄런 듯한 표정의 최다니엘은 "그런 것도 있고 일본에서 팬미팅 하게 되면 일본어로 소통을 하고 싶어서 공부 중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일본어 공부 중인 이유를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드라마 차기작에서 변호사 역할을 맡은 배우 최다니엘이 초집중 관리 모드를 이어갔다.
이날 최다니엘은 푸시업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체력도 키울 겸 운동을 시작했다고. 최다니엘은 "코로나19 시기 때부터 홈트를 하기 시작했다"며 "드라마에서 변호사 역할로 캐스팅 됐다"고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감독님이 '전참시'를 아예 안 보시냐"며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짧은 운동 후 레몬즙과 건강 식품을 챙겨먹은 뒤 아침을 준비했다. 메뉴는 스크램블에 버터빵, 꿀을 넣은 미숫가루였다.
빠르게 준비를 완료한 뒤, 식사를 위해 자리에 앉은 최다니엘. 그러나 그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갑자기 푸시업을 해 웃음을 안겼다. 최다니엘은 "운동을 생각날 때마다 하는 스타일이다. 하루 안에 푸시업 100개 채우기다"고 했다.
운동 후 최다니엘은 태블릿 PC로 일본어 강의를 들었다. 독학을 위한 일본어 강의서까지 준비한 최다니엘. 매니저는 "형이 이번에 연애 프로그램을 들어가게 됐다"며 "소개팅 상대가 일본 분이라서 일본어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다니엘은 소개팅 상대는 일본인 배우 겸 가수 타카다 카호였다. 이에 전현무는 "카호 때문에 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부끄런 듯한 표정의 최다니엘은 "그런 것도 있고 일본에서 팬미팅 하게 되면 일본어로 소통을 하고 싶어서 공부 중이다"고 밝혔다.
이후 식사를 하며 카호와의 만남을 생각하며 성실하게 공부하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다니엘은 MBN '혼전연애'를 통해 10살 연하의 카호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세 번째 데이트 만에 만나기 전 카호의 음료를 같이 챙기는 업그레이드된 매너를 보여준 최다니엘은 카호를 보며 "더 예뻐졌다"라는 혼잣말을 흘려 여심을 저격했고, 실생활 한국어를 가르치던 도중 "나 너 좋아해", "사랑해는 아이시테루"라는 프러포즈 대화를 전해 달달함을 뿜어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SC이슈] 시크릿 불화설 진짜네…송지은♥박위 결혼식, 한선화는 술파티
- 미용사 앞서 알몸..국민 가수, 성폭행 혐의 피소 ‘충격’
- [종합] 김정민, 직접 밝힌 '10억 꽃뱀' 전말 "전남친 '리벤지포르노…
- 술·담배 안했는데..왕건민, 폐암으로 사망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