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눈물의 이혼 사유 고백 후 쌍둥이 딸과 데이트..."우린 행복한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딸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이날 율희는 쌍둥이 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엄마 율희는 쌍둥이 딸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카메라에 담으며 추억을 남겼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 쌍둥이 딸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딸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율희는 12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주말 일상을 공유했다.
이날 율희는 쌍둥이 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장난감 놀이에 집중하고 있는 쌍둥이 딸. 이어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똑같은 옷을 맞춰 입고 귀여운 안경을 쓰고 있는 쌍둥이 딸의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엄마 율희는 쌍둥이 딸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카메라에 담으며 추억을 남겼다. 이때 율희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하트 이모티콘 등에서 딸들을 향한 엄마의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 쌍둥이 딸을 뒀다. 그러나 율희는 최민환과 지난해 12월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졌으며, 율희는 아이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율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를 통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율희의 예고 영상이 공개, 율희는 "'우린 너무 행복한 가족이고 다 이겨냈어. 이런 위기는 한 번쯤 있는거야'라고 생각을 했었다"며 이혼 사유에 대해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SC이슈] 시크릿 불화설 진짜네…송지은♥박위 결혼식, 한선화는 술파티
- 미용사 앞서 알몸..국민 가수, 성폭행 혐의 피소 ‘충격’
- [종합] 김정민, 직접 밝힌 '10억 꽃뱀' 전말 "전남친 '리벤지포르노…
- 술·담배 안했는데..왕건민, 폐암으로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