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뺏기 힘든 오스마르의 볼 [포토엔H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과 기성용이 출전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10월 12일 오후 대전 유성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임영웅이 후반전 경기에 임하며 오스마르의 볼을 빼앗기 위해 태클을 시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주축이 된 '팀 히어로'와 한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이끄는 '팀 기성용'이 맞붙는 대회다.
이번 행사는 자선 축구 경기 뿐만 아니라, 전반전 종류 이후 팀 히어로의 주장 임영웅의 하프타임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스엔 유용주 기자]
임영웅과 기성용이 출전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10월 12일 오후 대전 유성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임영웅이 후반전 경기에 임하며 오스마르의 볼을 빼앗기 위해 태클을 시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주축이 된 ‘팀 히어로’와 한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이끄는 ‘팀 기성용’이 맞붙는 대회다. 이번 행사는 자선 축구 경기 뿐만 아니라, 전반전 종류 이후 팀 히어로의 주장 임영웅의 하프타임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