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가족’ 예매율 1위 등극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보통의 가족이'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흥행을 예고했다.
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보통의 가족'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 2'를 비롯해 '대도시의 사랑법'과 '조커: 폴리 아 되'를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웰메이드 서스펜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보통의 가족이’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흥행을 예고했다.
1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보통의 가족’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 2’를 비롯해 ‘대도시의 사랑법’과 ‘조커: 폴리 아 되’를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웰메이드 서스펜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충격적인 엔딩과 묵직한 질문을 던지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유발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의 열연은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하며 작품에 풍성함을 더한다. ‘보통의 가족’은 해외 유수 영화제에 이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연이은 호평을 얻으며 10월 흥행 강자로 자리잡고 있다.
미리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기생충 같네요! 감히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CGV_guis******), “미친 수미상관과 미친 연기력 미친 재미가 있는 영화”(CGV_01**********), “근래 들어 본 영화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인상적이었다”(CGV_ba*****), “보통의 가족이라 정말 공감되는 영화. 화두를 던져주는 것이 좋았다”(CGV_ri********), “실제로 고민하게 만드는 미친 스토리와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CGV_re******) 등 웰메이드 서스펜스를 향해 만장일치 극찬을 보내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보통의 가족’은 1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에 사진 촬영 요구하던 팬 폭행 당해…“도의적 책임 느껴” 입장 [전문]
- 반려견의 죽음 서장훈도 울렸다 “이별의 아픔 절절하게 느껴져”
- 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 최초 공개…깜짝 놀랄 미모(‘미우새’)
- 추사랑, 유토 매력에 푹 빠졌다…딸 바보 추성훈도 “멋있다” 칭찬한 이유는?
- 조권 “행복하렴 현아야” 결혼식 참석해 진한 포옹
- “박나래 수입으로 구매 못한다”…김숙, 스케일 다른 캠핑 장비(‘나혼산’)
- 89세 이순재, 건강 악화에 연극 취소…“체력 저하에 휴식 필요”
- 작품 위해 성인용품점도 방문…김소연 사로잡은 ‘정숙한 세일즈’, 시청자도 사로잡을까[종합]
- [단독] 안세하, 학폭 논란에 선생님 등판…“학폭과 관련 없는 성실한 학생”
- ‘부친상’ 송윤아 “임종 못 지킨 父, 그립다는 말도 사치더라” 애끊는 눈물(피디씨 by P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