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이어라"...'트롯퀸' 송가인, 데뷔 12주년 맞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데뷔 12주년을 맞았다.
송가인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2주년을 맞아 사진을 업로드, 뜨거운 축하를 받으며 막강한 팬 화력을 입증했다.
송가인의 데뷔 12주년 소식에 팬들의 축하하는 반응 역시 잇따랐다.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송가인은 이날 제65회 한국민속예술제의 초청 가수로 참여하며,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송가인이 데뷔 12주년을 맞았다.
송가인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2주년을 맞아 사진을 업로드, 뜨거운 축하를 받으며 막강한 팬 화력을 입증했다.
송가인의 데뷔 12주년 소식에 팬들의 축하하는 반응 역시 잇따랐다. 팬들은 “벌써 데뷔한지가 12년이라니...”, “가수로 데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뷔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 진심 가득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송가인은 이날 제65회 한국민속예술제의 초청 가수로 참여하며,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2012년 데뷔해 올해 역시 ‘리빙 레전드’임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송가인이 앞으로 또 어떠한 행보를 밟아나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송가인은 앞서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 후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서 전국에 이름을 알렸다. 최근 송가인은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맺으며 바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송가인은 앞으로 여러 무대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송가인 SNS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