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日 황금막내’ 김다현X스미다아이코 ‘Lucky팡팡’ 핫 컴백 (음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아이코)이 달콤한 매력으로 '음중'을 사로잡았다.
앞서 '담다디'로 하이틴의 상큼한 에너지를 전했던 Lucky팡팡은 새로운 장르인 댄스곡 'Sugar'로 전격 컴백, 치명적인 달콤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Lucky팡팡은 '한일가왕전' 1대 MVP 김다현과 일본의 실력파 막내 스미다 아이코가 결성한 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아이코)이 달콤한 매력으로 ‘음중’을 사로잡았다.
Lucky팡팡은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Sugar(슈가)’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Lucky팡팡은 핑크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자아냈다. 동화 같은 분위기 속에서 Lucky팡팡은 비주얼, 퍼포먼스, 라이브까지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앞서 ‘담다디’로 하이틴의 상큼한 에너지를 전했던 Lucky팡팡은 새로운 장르인 댄스곡 ‘Sugar’로 전격 컴백, 치명적인 달콤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로 표현했고, 시원한 가창력으로 라이브 실력을 증명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Lucky팡팡은 '한일가왕전' 1대 MVP 김다현과 일본의 실력파 막내 스미다 아이코가 결성한 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이다. 팀명은 행운을 불러오는 주문을 뜻하며, 노래를 통해 발랄하고 신나는 에너지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곡 'Sugar'는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달콤한 설탕에 빗대어 상대에게 점점 녹아드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몽환적인 신스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로 한층 풍성해진 트랙 위에 물 만난 물고기처럼 노래하는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한편, Lucky팡팡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Suga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컴백’ 최예나, 독보적 러블리 바이러스 (쇼! 음악중심)
- ‘버추얼 아이돌’ 스페이즈, 강렬한 비주얼+퍼포먼스 이목집중 (음중)
- 피프티 피프티 예원, ‘음중’ 데뷔 소감 “팬들 보니 피로 사라져”
- 트로트 가수 박현호, '음중→불명' 출연 "토요일은 현호 데이"
- '음악중심' 트로트 가수 박현호, 촉촉 보이스X애절한 감성→트롯 고백송 터졌다
- 리센느, ‘전원 비주얼 센터’ 존재감 발산 (쇼! 음악중심)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