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최예나·QWER·프로미스나인, 1위 트로피 두고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예나, QWER, 프로미스나인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최예나의 '네모네모', QWER의 '내 이름 맑음', 프로미스나인의 'Supersonic'이 1위 후보로 올랐다.
프로미스나인의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질주감 느껴지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최예나, QWER, 프로미스나인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최예나의 ‘네모네모’, QWER의 ‘내 이름 맑음’, 프로미스나인의 ‘Supersonic’이 1위 후보로 올랐다.
최예나의 ‘네모네모’는 밀레니엄 사운드에 MZ 감성을 더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사랑을 하며 알게 된 서로의 모난 모습을 모서리가 뾰족한 네모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
QWER의 ‘내 이름 맑음’은 한 편의 일기를 보는 것 같은 섬세한 감정선이 특징으로, 아픔을 딛고 나아가겠다는 희망찬 메시지가 곡 전반에 담겼다.
프로미스나인의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질주감 느껴지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서프라이즈’ 김하영, 티지어스 출신 박상준과 결혼하나? 2년째 열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