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亞투어 더 커진다··· 마닐라·자카르타 공연 확정
그룹 투애니원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데뷔 15주년 콘서트 투어 일정을 점차 확대하고 있어 주목된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애니원은 ‘2024-25 투애니원 ASIA TOUR [WELCOME BACK]’ 일정 가운데 다음 달 17일과 22일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추가로 개최한다. 기존 회차 티켓이 빠르게 매진되며 각 1회 공연을 추가한 것.
이로써 투애니원은 총 9개 도시, 17회에 걸쳐 팬들을 만나게 됐다.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 속 연이어 투어 규모 확장에 나서고 있는 셈이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투애니원의 여전한 영향력과 막강한 티켓 파워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
실제 앞선 서울 공연은 추가 회차와 시야 제한석까지 모두 오픈했음에도 매진을 기록했으며, 고베와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투어 역시 추가 오픈한 회차를 포함한 6회 공연이 전부 솔드 아웃됐다.
특히 투애니원은 최근 서울 콘서트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레전드 걸그룹’의 진면목을 제대로 증명했던 터. 모두의 추억이 깃든 음악과 여전한 저력으로 다시금 관객 앞에 선 이들은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넓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투애니원은 지난 4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로 발걸음을 옮겨 그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