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계 아이돌’ 송민경,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 ‘껐다 켜’ (트롯챔피언)
손봉석 기자 2024. 10. 12. 12:08
‘트롯계 아이돌’ 송민경이 유쾌한 매력으로 트롯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지난 8월 발매한 신곡 ‘껐다 켜’ 무대로 행복 가득한 에너지를 전했다.
송민경은 뉴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복고풍 의상과 미모를 한층 더 빛내는 악세사리를 조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민경은 ‘껐다 켜’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고, 트롯챔피언 무대를 자신의 상큼한 매력으로 물들였다.
사랑스럽고 간드러진 보이스가 돋보이는 송민경의 ‘껐다 켜’는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가 먹통일 때 첫 번째 해결 방안이 껐다 켜는 방법인 것처럼 사랑 또한 잘 풀리지 않는다면 고민 말고 껐다 켜 보자는 재밌는 은유를 담은 곡이다.
‘트롯계 아이돌’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민경은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꾸준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신곡 ‘껐다 켜’로 대중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