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컴백’ 그리즐리, 신곡 ‘I gotta go’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10. 11. 2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GO GROUP 제공



그리즐리가 오는 15일 컴백한다.

그리즐리는 오는 15일 컴백을 확정 짓고, 지난 10일 EGO GROUP 공식 SNS를 통해 신곡 ‘I gotta go(아이 가타 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정교한 아르페지오 선율과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영상미로 마치 꿈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고 있다. 일본 출신 모델 타카노 유고가 그리즐리와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세밀한 감정선과 표현력으로 곡의 서사를 한층 깊이감 있게 이끌고 있다.

영상의 전반적인 흑색 연출 또한 두 인물의 복잡한 감정을 빈틈없이 그려내며 이번 신곡의 짙은 감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오롯이 전해지는 높은 몰입감이 본편에서 전개될 두 인물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EGO GROUP 제공



‘I gotta go’는 팝과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한 음의 흐름이 신비로움을 주는 곡이다. 그리즐리 특유의 가성이 돋보이는 그루비한 무드 위로 이별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과정을 서정적인 가사로 담아냈다.

그리즐리는 앞서 지난 7월 발매한 ‘Gorgeous(골져스)’로 멜론 핫 100과 장르별 차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해외 차트에 진입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그리즐리가 세 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I gotta go’와 함께 펼쳐질 글로벌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리즐리 신곡 ‘I gotta g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